• FAQ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불량(오배송)이 되었어요
작성자 엘리메르 (ip:)  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1-07
  • 추천  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0

불량(오배송)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.

불량(오배송)일 경우, 070-7772-3538(고객센터)로 연락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.

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.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.



<반송 후 환불처리>


무통장입금 / 계좌이체인 경우

무통장 환불은 예금주/ 은행명/ 계좌번호를 문의게시판에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
(고객님의 계좌는 저희에게 노출이 되지 않으니 꼭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으로 계좌번호 남겨주세요!)


카드결제인 경우

고객님의 상품이 회수처리가 되면 결제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
카드취소인 경우 2-3일(주말 제외)  승인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<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>


(1) 무통장입금 : 영업일 3일 이내 진행됩니다. (단 토, 일,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(2) 카드 결제 : 카드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승인취소 기간이 3~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(3) 포인트 : 주문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 처리 즉시 돌려드립니다.

(4) 할인쿠폰 : 주문 후 반품, 환불하신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댓글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 SERVICE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close